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KLPGA 골프대회에 다녀왔습니다.

by 쿨 가이 2023. 12. 22.
반응형

인천 베어즈베스트 골프장에서 열렸던,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골프대회 무료 티켓이 생겨 공짜로 다녀왔습니다. 사실 제가 골프를 치진 않지만, 골프대회를 구경하고 여러 가지 체험 및 먹거리를 먹는 것도 재미가 있어, 몇 년째 가보고 있습니다.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베어즈베스트 골프장

반응형
베어즈베스트 골프장 위치

 

 

주말 일일 초대권(아래)

 

 

주중,주말 티켓 사전예매, 당일구매 가격(아래)

 

 

입구 모습(아래)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코스가이드(아래).  그림으로 상세하게 코스에 대한 설명이 되어있네요.

 

 

현장 모습(아래). 푸른 잔디와 파란 하늘,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네요.

 

 

다양한 먹거리들(아래)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아점을 먹었습니다.(아래)

 

어린이 골프 프로그램 체험(아래)

 

그늘에서 쉴 수 있는 쿠션(아래)

 

골프로 하는 다트 이벤트(아래)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이벤트, 하나은행 인스타 팔로우를 하면, 솜사탕을 준다고 하네요.(아래)

 

 

귀찮지만 팔로우 하여 아래와 같이 예쁜 수제 솜사탕을 받았습니다. 귀엽네요.

 

 

아래와 같이 차량도 홍보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얼마 하진 않지만, 저는 안 사겠습니다.^^;; 솔직히 돈이 없어서 못 사겠습니다.^^

 

현장관리하고 있는 진행요원(아래)

 

각종 골프용품 홍보 업체 부스(아래)

 

 

어떤 뉴스기사를 보니, 하나은행이 대회기간 동안 베어즈베스트 골프장 이용료로 10억 원 안팎을 냈다고 하네요.

기사내용

 

골프대회 기간은 4일간이었으니, 1일당 2억 5천만 원을 낸 것이네요. 저는 골프를 치지 않기 때문에, 대회 자체에는 크게 관심이 없어서 선수들을 따라다니진 않았고, 푸른 잔디와 맑은 하늘을 보며, 맛있는 것도 먹고, 이런저런 체험도 하고, 많은 사람들을 구경하고 돌아왔습니다. 티켓도 그리 비싼 편은 아니니, 한 번 가보셔도 괜찮으리라고 생각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