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직장다니며 15년동안 받은 월급을 더해봤습니다.

by 쿨 가이 2023. 1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쿨가이 입니다. 저는 한 직장을 15년 정도 다니고 있습니다. 문득, '내가 신입사원때부터 이때까지 회사에서 월급을 얼마나 받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현재 신입사원 때보다는 연봉이 많이 올랐고, 그간의 실수령액을 다 더해보니 아래와 같습니다.

 

직장생활 15년간 연봉

반응형
15년간 매년 월급 실수령액

 

패기있던 신입사원 때가 엊그제 같은데, 시간 정말 빠릅니다. 최근 몇 년 동안에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한 휴직 등으로 월급이 많이 줄긴 했네요. 위 표를 보니, 보기에 따라 많다면 많고, 적다면 적은 돈입니다. 한푼도 안 쓰고 모았다면 555,000,000원 수준인데, 이 돈은 어느정도의 가치가 있을까요?

 

전국에서 가장 저렴하다는 전남 고흥군의 아파트. 한채당 1,000만원 내외

대한만국의 아파트 55채는 살 수 있는 돈..?;;

아니면..

한강뷰,수영장,테라스가 어우러진 워너청담 슈퍼펜트. 350억원.

 

아파트 0.055채도 못 사는 돈..?;;

 

...

 

다른일을 하시는 분들은 얼마나 버시는지 궁금합니다. 제 개인적인 바람보다는 적은 저의연봉을 보며, 월 천만원 벌기는 너무나도 쉽다는 유튜브 영상들을 보며, 이제 나도 사업을 한 번 해볼까 하면서도, 이런저런 핑계를 스스로 대가며 용기를 내지 못하고 여전히 회사에 다니고 있네요. 요새 유튜브에서 지나가는사람 붙잡고 직업과 연수입 물어보는 콘텐츠가 유행이네요.^^

 

 

지나가는 사람 직업, 연봉 물어보는 유튜브

 

모든 분들 성공투자 하시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상가 분양받아 월세 수익률 6% 맞추었습니다.

최근 과도한 신도시 상가분양 및 금리인상, 경기침체 등으로 상가분양을 받은 수분양자가 공실로 인한 고통을 겪고, 시행사들도 상가가 미분양되어 파산을 하는 등 상가 관련 부정적인 뉴스가

coool-gu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