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의 코인투자 수익률 입니다. (2023년 11월 기준)

by 쿨 가이 2023. 1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쿨가이입니다.코인 투자한지는 꽤 되었습니다. 적어도 5년 이상은 한 것 같은데, 하도 많이 사고팔고 해서 정확히 얼마를 투자했고 얼마를 벌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기존에 매도했었던 코인들은 제외하고, 현재 보유중인 코인에 대해 업비트 앱에서 보이는 대로 한 번 올려 보겠습니다.

 

코인투자내역

반응형
업비트 투자내역

 

총매수 870만 원.

총 평가 730만 원.

평가손익 -140만 원.

수익률 약 -15% 네요.

 

보유 중인 코인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이 반반정도 되네요. 그 외에 폴리곤, 비트코인 캐시 등등입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보유내역

 

 

폴리곤, 비트코인캐시 등 보유내역

한때 코인에 많은 돈을 투자했을 때에는 하루종일 잠도 거의 못 자고 5분에 한 번꼴로코인 시세창을 쳐다봤던 기억이 나네요. 처음 시작은 업비트도 없을 때, 빗썸 거래소부터 시작했습니다. 수십억~수백억, 그 이상을 번사람도 많다는데, 저는 그렇게 되지는 못했네요. 이제 코인은 거의 하지 않고 있습니다. 소액으로 재미 삼아하는 정도입니다.다만 가격이 아주 급락하게 되면 우량코인 위주로 살 생각은 있습니다.^^

 

비트코인 시세

최근 5년간 비트코인 시세창

 

위 사진은 약 5년간 비트코인 등락이 확인되는 시세창입니다.비트코인 1개당 최저가 350만 원 수준에서 최고가 8,270만 원까지..불과 최근 몇 년 사이의 등락입니다. 이런 엄청난 등락은 많은 분들이 코인투자로 돈을 잃었어도 끊을 수 없는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순간의 선택으로 완전히 거지가 될 수도 있지만, 반대로 인생역전할 수도 있는.. 사실 투자라기보단 도박에 가깝네요. 이를 이용해서 부당하게 돈을 버는 사람도 있네요.

 

코인상장 뒷돈 관련 뉴스기사 등

 

위 뉴스는 코인상장 대가로 뒷돈이 오고 갔다는 내용의 기사네요. 사실 코인장, 코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과거부터 별의별 풍문들이 많았습니다. 그런 풍문들로 인한 코인 상장폐지, 엄청난 등락 등등..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이렇게 코인장이 살아있다는 게 아주 신기할 정도입니다. 저는 앞으로 거래를 하더라도 비트코인 등 장기적으로 생존력을 인정받은 우량코인 위주로 거래할 예정입니다. 동전주는 너무 리스크가 크네요. 사기도 너무 많고요.

 

제가 여러 가지 투자를 해봤지만, 개인적으로 부동산공부 및 투자가 여러모로 최고인 것 같습니다. 실제로 부동산으로 시세 차익을 가장 많이, 안정적으로 냈습니다.

 

모든 분들 성공투자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상가 분양받아 월세 수익률 6% 맞추었습니다.

최근 과도한 신도시 상가분양 및 금리인상, 경기침체 등으로 상가분양을 받은 수분양자가 공실로 인한 고통을 겪고, 시행사들도 상가가 미분양되어 파산을 하는 등 상가 관련 부정적인 뉴스가

coool-guy.com

 

부천 아파트 분양 시세차익 6억

5년 전 부천 중동의 대장아파트인 힐스테이트 중동에 청약을 넣어 당첨되었습니다. 생전 처음 아파트 청약 당첨을 받아보았는데, 처음에는 기분이 좋기도 하고, 조금 얼떨떨했습니다. 힐스테이

coool-guy.com

 

경매 낙찰받은 288평 상가가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저는 부동산 투자 중에서도 경매에 관심이 많아, 다양한 경매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부경꾼 채널의 오프라인 유로 회원으로 스터디 등에 참가하여 열심히 공부하고 있

coool-guy.com

 

오피스텔 민간주택 임대사업자 등록했습니다.

2017년에 분양계약을 하고, 2019년에 사용승인된 인천의 주거용 오피스텔에 대하여 4년 단기 민간주택 임대사업자로 등록을 하였습니다. 저의 거주지인 부천시에 민간주택임대사업자 등록 신청을

coool-guy.com

 

3억3천900만원짜리 경기도 부천 아파트 2016년에 매수, 현재 가격은?

4년의 전세 세입자의 삶을 청산하고, 경기도 부천의 아파트를 매수했습니다. 아파트를 소유하여 가지고 있으면, 집값 상승으로 차익을 볼 수 있고, 전세기간 마치고 이사를 가야하는 번거로움도

coool-gu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