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175

부동산 법원 경매 초보 라면 꼭 한 번 읽어 보세요 부동산 법원 경매 초보라면 꼭 한 번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경매는 대한민국의 법원에서 진행하게 됩니다. 법원 경매가 진행되는 이유는 다양한데, 관련 내용은 아래에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경매물건을 조회하고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대법원 경매정보 사이트를 아래에 링크해 드릴 테니 실시간 정보를 꼭 확인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부동산 법원 경매가 진행되는 이유 토지, 아파트, 빌라, 상가, 건물, 오피스텔 등을 담보로 대출을 받거나 돈을 빌렸는데, 채무자가 이자나 원금을 상환하지 못하게 되는 경우, 세금을 체납하거나 돈을 빌리고 갚지 않은 경우, 임차인에게 보증금 등을 돌려주지 않아 경매로 나오는 경우 등 경매 이유는 다양합니다. 이러한 경우 돈을 빌려준 채권자 측은 채권을 근거로 법원 경매.. 2024. 1. 24.
근저당 뜻 이 글 하나로 완벽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근저당 뜻 이 글 하나로 완벽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부동산 거래를 하거나, 등기부등본 등을 볼 때에 익숙하지 않은 다양한 용어들로 난감할 때가 많습니다. 오늘은 근저당 뜻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부동산의 근저당 등 각종 권리를 확인할 수 있는 등기부등본 발급이 가능한 법원 등기소 사이트를 아래 링크해 드릴테니 직접 방문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근저당 뜻 이 글 하나로 완벽히 설명 근저당은 앞으로 발생하게 될 채권을 담보로 저당권을 먼저 설정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데, 쉽게 이야기하자면 근저당은 부동산을 담보로 돈을 빌려주는 대출의 한 형태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보통은 토지, 상가,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등을 매수하거나, 소유한 상태에서 금융기관이나 제3자에게 대출을 받을 때 사용합니다. 근.. 2024. 1. 23.
GTX A노선 최신정보 2024년 3월 30일 개통 GTX는 수도권 광역 급행철도를 의미하고, 현재 A노선부터 F노선까지 건설 중이거나 계획 및 추진 중에 있습니다. 참고로, GTX A노선 최신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주식회사 SG레일 홈페이지를 아래 링크해 드릴 테니 확인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현재 GTX A노선은 건설 중이고, B, C노선은 계획 중, D, E, F 노선은 추진 중으로 보입니다. 사용되는 철도차량은 아래의 SG레일 전동차가 사용된다고 하네요. GTX A 노선이 올해 3월에 일부 개통 예정으로, 가장 빠르게 개통될 것으로 보입니다. GTX A노선 최신정보 2024년 3월 30일 개통 판교나 분당, 동탄, 용인 등에서 서울시내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버스나 지하철 수인, 분당선 및 신분당선을 타고 올라가서 2호선이나 3호선, 5호선으로 환승해.. 2024. 1. 22.
청라 단독주택 가격 및 매매 전세 월세 시장상황 인천 청라 단독주택 가격 및 매매, 전세, 월세 등 시장상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천 청라는 인천경제자유구역청에 속해있고, 인천 서구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참고로, 청라의 단독주택 시세를 확인할 수 있는 네이버 부동산 사이트를 아래에 링크해 드릴 테니 확인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래 'Npay 부동산' 배너를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청라 단독주택 가격 및 매매 전세 월세 시장상황 인천 청라동에는 위와 같이 단독주택 단지가 구성되어 있는데, 베어즈베스트 골프장 내부의 단독주택 단지와, 골프장 아래쪽으로 청라호수공원을 기준으로 좌측 및 우측에 단독주택 단지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위 파란 동그라미 안에 있는 숫자는, 매매 매물 숫자입니다. 청라 호수공원 기준 좌측 단독주택 먼저, 청라 호수.. 2024. 1. 22.
청라 코스트코 최근 진행상황 인천 청라 코스트코 최근 진행상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코스트코가 2024년 7월 완공된다고 합니다. 청라 및 루원시티 등 주변 도시 주민들의 숙원사업 중 하나가 이제 현실화되네요. 현재 코스트코 예정 부지에서 신축공사가 한창 진행 중이고, 2024년 1월 현재 외부 골조공사가 한창 진행 중인 모습이 확인되네요. 참고로, 청라 코스트코 등 최근 진행상황을 알 수 있는 인천경제자유구역청 코스트코 관련 정보를 아래에 링크해 드릴 테니 확인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IFEZ IFEZ 안내, 송도국제도시, 영종국제도시, 청라국제도시 등 사업 소개, 민원컨설팅 등 제공. www.ifez.go.kr 코스트코는 전 세계에서 85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인 창고 형태의 할인매장이고, 약 1억 2,000만 명이 회원으로.. 2024. 1. 21.
청라 스타필드 최근 계획 및 진행상황 제대로 된 쇼핑몰 시설이 없는 청라에, 스타필드가 현재 공사 중입니다. 이에 최근 계획 및 진행상황을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청라에는 스퀘어 7 등 나름 대형 쇼핑몰 시설이 있긴 하나, 현재 대부분의 내부상가가 공실상태이고, 거의 활성화가 되어있지 않은 상황입니다. 참고로, 청라 스타필드 관련 최근 진행상황등을 확인할 수 있는 포커스 인천 사이트를 아래 링크해 드릴 테니 지금 확인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청라 내에 있는 일반적인 플라자 상가도 일부를 빼고는 대부분이 공실 상태입니다. 이에 청라 주민들은 대규모 복합 쇼핑 및 문화 시설인 청라 스타필드 입점을 기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청라 스타필드 최근 계획 및 진행상황 청라 스타필드 최근 계획 및 진행상황을 살펴보겠습니다. 인천 청라 국제도시의 북서쪽, .. 2024. 1. 21.
키워드 검색량 조회 블랙키위 사용법 이 글 하나로 완벽정리 많은 인플루언서 및 마케팅 회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키워드 검색량 조회 가능한 블랙키위 사용법을 완벽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무료로 사용 가능한 블랙키위 사이트를 아래에 링크해 드릴 테니 지금 무료로 이용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래 블랙키위 배너를 누르시면 해당 사이트로 바로 이동합니다. 키워드 검색량 조회 블랙키위 사용법 블랙키위 첫 화면입니다. 가운데에 키워드 검색창이 있습니다. 네이버와 구글 기준으로 키워드 분석을 해주는데, 네이버는 무료이고, 구글은 유료입니다. 검색창 아래쪽에는 광고가 게재되어 있네요. 주요 서비스로는 키워드 분석, 키워드 추천, 영향력 순위, 트렌드, 키워드 확장, 대량키워드 분석, 간편 키워드 조회 등이 있습니다. 정말 다양한 서비스가 있네요. 저도 블로그를 하기 전까.. 2024. 1. 20.
블로그 재택부업 당신이 절대 돈 못버는 이유 경험담 저는 23년 11월부터 이 블로그에 글을 써오고 있습니다. 나만의 블로그 채널을 만들어 수익도 창출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였고, 23년 1월 1일부터 글을 써야겠다고 다짐했지만, 생각만 하고 실행은 하지 않아 허송세월을 보냈습니다. 블로그 재택부업 시작 계기 블로그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된 계기는, 부동산 경매 및 자기 계발 관련 유튜브에서 어떤 패널이 나와서 본인은 블로그로 돈을 많이 벌었다는 내용을 보고 나서부터입니다. 그분은 현재 블로그 수익을 내게 해주는 강사로 활동하시는 분인데, 블로그 재택부업으로만 월수익 수천만 원을 번다고 했습니다. 강사까지 하니 그 이상으로 수익이 난다고 하네요. 그분도 과거에는 넉넉하지 못한 생활을 하였고, 쥐꼬리만 한 월급으로만 너무나도 힘들게 살다가 블로그의 가.. 2024. 1. 20.
은가격 은시세 실버바 총정리 은가격, 은시세, 실버바 가격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은은 귀금속으로, 특유의 빛깔과 아름다움으로 인해 사람들에게 과거부터 현재까지 사랑받고 있는 금속입니다. 그 가치 자체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고, 여러 분야에서 실제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은가격을 비롯해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한국 금거래소 사이트를 아래에 링크해 드릴 테니, 확인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은가격, 은시세, 실버바 위 표를 보니 현재 가격은 한돈, 즉 3.75g당 4,300원 수준이네요. 전년동월동일 대비 110원, 2.63% 오른 가격이라고 합니다. 최근3개월 등락을 보니, 4,700원에서 4,200원 사이를 왔다 갔다 했네요. 한국금거래소에서 판매하는 실버바는 다양한 상품이 있습니다. 한국금거래소 유가증권 실버바 .. 2024. 1. 19.
골드바 금가격 금값 금값시세 현재기준 금은 과거부터 이어져 오는 전통적인 실물자산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익숙하고 친숙한 자산입니다. 참고로 다양한 금 관련 정보 및 골드바 등 금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한국금거래소 사이트를 아래에 링크해 드릴 테니 확인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금가격, 금값, 금값시세 현재기준 현재의 금 시세는 매매기준율로 볼 때 1그램당 87,000원 수준이네요. 최근 3개월로 볼 때, 오름세인 것 같습니다. 위 그래프를 확인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참고로, 3.75그램당 328,000원 수준입니다. 3.75그램은 1돈입니다. 금시세정보를 확인할 때, 네이버를 조회하면 위와 같이 나오는데, 참 편리한 세상 같습니다. 현재 가격뿐만 아니라, 기간별 등락 등도 잘 보여주고 있네요. 위 표는 1돈에서 10돈 기준의 가격을 그.. 2024. 1. 17.
반응형